8. 개인정보의 이용 및 제 3자 제공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수집한 개인정보를 “03 개인정보의 수집 항목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만 사용하며, 회원의 동의 없이는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만약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할 필요가 있는 경우 제공할 정보의 항목, 제공 받는 자, 이용목적 및 보유 기간, 연락처 등을 명시하여 회원에게 별도 동의를 구합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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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개인정보의 파기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처리목적이 달성된 경우에는 지체 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파기의 절차, 기한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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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정보주체의 권리 및 행사방법 이용자는 개인정보주체로서 다음과 같은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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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정보 주체가 개인정보의 오류 등에 대한 정정 또는 삭제를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정정 또는 삭제를 완료할 때까지 해당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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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법에 제 29조에 따라 다음과 같이 안정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관리적 및 물리적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가) 개인정보 처리인력의 최소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개인정보 처리자에 대한 권한을 최소화하고 있습니다.
나) 개인정보 처리인력에 대한 정기적 교육 시행 개인정보 보호에 대한 인식 제고를 위해 연 2회 정기적인 교육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다) 내부 점검 정기적 시행 개인정보의 처리 관련 안정성 확보를 위해 정기적으로 자체 점검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라) 내부 관리계획의 수립 및 시행 개인정보의 안전한 처리 및 관리를 위해 내부관리계획을 수립하여 시행하고 있습니다.
마) 개인정보의 암호화 이용자의 개인정보와 비밀번호는 암호화되어 저장/관리되고 있으며, 전송 시에도 별도의 보안 기능을 사용하여 안전하게 관리하고 있습니다.
바) 해킹 등에 대비한 기술적 대책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한 개인정보 유출 및 훼손을 막기 위하여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주기적인 갱신/점검을 하며 외부로부터 접근이 통제된 구역에 시스템을 설치하고 기술적, 물리적으로 감시 및 차단하고 있습니다.
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제한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데이터베이스시스템에 대한 접근 권한의 부여, 변경, 말소를 통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통제를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으며 침입 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아) 접속기록의 보관 및 위변조 방지 개인정보 처리/취급시스템에 접속한 기록을 최소 2년 이상 보관, 관리하고 있으며, 접속 기록이 위변조 및 도난, 분실되지 않도록 보안 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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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 비인가자에 대한 출입 통제 개인정보를 보관하고 있는 물리적 보관 장소를 별도로 두고 이에 대해 출입통제 절차를 수립, 운영하고 있습니다.
카) 재해, 재난 대비 안전조치 천재지변을 비롯한 재해, 재난 발생에 대비하여 위기 대응 매뉴얼 등 대응 절차를 마련하고 점검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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